자유게시판

Title4 월에 보일 Peter Drucker의 일본 소장품 보물2019-01-28 07:32:20
Writer Level 10
치바 시립 미술관 (치바 시립 미술관에서 제공)에서 세 Sh 슈 케이 (Sesson Shukei)의 무로마치 (Muromachi) 시대 작품 "Getsuya Dokucho-zu"세계적으로 유명한 경영인 피터국내카지노주소 드러커 (Peter Drucker, 1909-2005)는 잘 알려지지 않은 또 다른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봄, 지바현의 미술관에서 사업에 대한 깊은 생각을 불러 일으킨 작품을 발견했다고합니다. 비엔나 태생의 미국 경영 학자는 비즈니스가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하고 사회적 책임을 수행 할 수있는 방식으로 관리해야한다는 라이브룰렛 중요성을 설득했습니다. 그의 생각은 1950 년대 후반과 1970 년대 초반 경제가 급속하게 성장할 때 일본 기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드러커 (Drucker)는 20 대 후반의 일본 예술에 "사랑에 빠졌습니다."1959 년 처음이 나라를 방문한 이래로 그는 사냥을 시작하여 그러한 작품을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일본 미술의 본질에 대한 에세이를 출판하고 대학에서 예술사를 가르쳤다. 2005 년 그의 죽음 이후, 자신의 소장품 중 197 점의 작품이 분산 될 것이라는 우려가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본의 한 회사가 그 물건을 사서 지바 시립 미술관에 보관되었습니다. 컬렉션의 일부는 4 월 13 일부터 박물관에 전시 될농구규칙 예정입니다. 드러커의 컬렉션은 엄숙한 우아함에 대한 자신의 취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ukiyo-e 작품은 없으며, 일반적으로 생생한 색채로 그려져 있습니다. 오히려 대부분의 작품은 가벼운 색으로 중국 잉크에 그려진 "수 보쿠가 (suibokuga)"그림입니다. 선 그림; 와 "분진가 (bunjinga)"사진은 중국 남부 학교의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색채와 기질에 따라 색칠 한 학자들의 예술적 장르이다.
Comment
Captcha Code
(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