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Title미국의 피겨 스케이팅 선수 John Coughlin, 33 세의 자살로 사망2019-01-25 22:37:56
Writer Level 10
그의 여동생 안젤라 라우 네 (Angela Laune)에 따르면, 전 미국 피겨 스케이팅 선수 인 존 콜린 (John Coughlin)이 금요일 캔자스 시티에서 사망했다. 그는 33 세였습니다. Laune은 페이스 북에서 "내 멋지고 강하고 놀랍도록 동정심 많은 동생 인 존 콜린 (John Coughlin)은 오늘 일찍 인생을 시작했다. "할 말이 없다." 승마교실 캔사스시 경찰국은 아직 경찰 보고서를 발급하지 않았지만 제이크 베 치나 (Jake Becchina) 상원 의원은 자살로 인한 명백한 죽음에 대한 응답으로 오후 4시 54 분경 워싱턴 스트리트에서 10900 블록에 경찰관이 파견됐다고 밝혔다. Becchina는 사망자가 캔자스 시티의 John Coughlin으로 확인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외배팅흐름분석 콜린 (Coughlin)은 US Pairs Champion으로 미국 피겨 스케이팅 과 국제 스케이트 연맹과 함께 코치, TV 해설 및 스케이터로 일했습니다 . 그는 두 번의 세계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여 2011 년에는 6 위, 2012 년에는 8 위를 기록했습니다. 드라마보기사이트 관련 : 당신이 우려하는 경우를 찾기위한 경고 표시 누군가가 자살인가? USA 투데이 에 따르면 , 12 월 17 일에 올림픽 회기에서 "성적 비행에 대한 독점권"을 갖고 여러 스포츠에서 남용 혐의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 조직인 SafeSport - 제한된 Coughlin의 피겨 스케이팅 참가 자격 그들에게 선물했다. 1 월 8 일, Coughlin은 스케이트 블레이드 소매 회사 인 John Wilson Blades의 미국 브랜드 매니저 인 USA Today 에서 사임 했다. 목요일, SafeSport는 전문가 스케이트 협회 (Custom Skating Association)의 멤버에게 보내졌고 사람들이 획득 한 석방에 따라 Coughlin의 "일시 정지"를 요청했습니다.
#승마교실#한국경정#게임
Comment
Captcha Code
(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